최고의 인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특성화 교육!
동계방학 중 일반휴학 신청기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일반휴학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신청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관련규정: 학사규정 제14조(휴학의시기)
2. 신청기간: 2020년 12월 23일(수) ~ 2021년 02월 17일(수)까지 (일반휴학신청기간 이후 일반휴학접수 불가능)
3. 신청방법: (순서대로진행)
(1) 지도교수(지도교수는 학생마다 지도교수 배치가 되어있으므로 인트라넷에서 확인가능합니다.), 학과장(이준우교수님) 연락 후 상담
->상담서는 교수님이 작성하실 예정으로 "학과상담서"는 첨부파일에서 제외
(2) 지도교수,학과장 상담 후 첨부파일 다운받아 서류작성 (휴학원작성 방법은 "휴학원 작성부분" 참고하여 노란부분 모두 작성)
-> ★모든 서류에 서명란은 꼭 수기로 작성 바랍니다★
-> 휴학원 작성시 구분 체크하는 방법 (자기개발 및 개인사정 (입대 전 휴학 포함)으로 인한 휴학시 "일반휴학"체크, 입대로인한 휴학시 "입대휴학" 체크, 일반휴학 중 군휴학으로 전환시 "입대휴학대체"체크)
-> 군휴학은 "군휴학 신청방법 및 안내" 공지사항 참고
(3) 코로나19로 인하여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(우편접수는 코로나 종식때까지)
4. 제출서류:
(1) 휴학원- 모두 수기로 작성 [연필금지]
(2) 위임장- 위임장은 우편으로 접수할 때 조교가 대신 제출해주는 것에 대한 위임장이므로 위임자 부분에 모두 작성 후 체크 및 서명
(위임장없을시 방문접수로 본인이 와서 제출해야함)
(3) 학생본인 신분증사본 1부- 위임장제출시 필요
(4) 교내외장학금 대상자 제외확인서
(5) 학과상담서-교수님과 상담시 교수님이 작성할 예정이므로 제외
5. 우편 접수시: 충북 영동군 영동읍 대학로 310 유원대학교 작업치료학과 사무실
(우편으로 보낼시 분실위험이있어 보내기전에 학과사무실 및 조교님께 연락하시길바랍니다. 분실책임지지않습니다.)
6. 방문 접수시: 오전 9시~오후6시 사이 학과사무실로 사전 연락 후 방문
기타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 043) 740-1410으로 문의바랍니다.